김연경, 방탄소년단 "연경 킴" 응원에 화답…"아미♥♥♥"
김연경, 방탄소년단 "연경 킴" 응원에 화답…"아미♥♥♥"
  • 뉴시스
  • 승인 2021.08.1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동메달 결정전 대한민국 대 세르비아의 경기, 대한민국 김연경이 팀이 득점을 올리자 기뻐하고 있다. 

강진아 기자 = 도쿄올림픽 투혼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배구 선수 김연경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응원에 화답했다.

김연경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이 최근 온라인으로 진행한 스페셜 라이브 미팅에서 김연경을 언급하는 모습이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올림픽 봤냐"며 "연경 킴"이라고 외쳤고, "우리 다 같이 봤지 않냐"고 말했다.

이 영상을 도쿄올림픽에 함께 출전한 김수지, 배유나 선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각각 올렸고, 여기에 김연경도 하트 이모티콘 세 개를 덧붙이고, "아미♥♥♥"라고도 적었다.

또 배유나는 "월클은 월클을 알아보는 법"이라고 썼고, 김수지는 "다같이 봤다니"라며 기뻐하는 글을 남겼다.

김연경이 방탄소년단 응원에 화답했다. 

김연경은 한국 여자 배구 대표팀 주장을 맡아 도쿄올림픽에서 4강전 진출을 이끌며 국민들의 높은 관심과 박수를 받았다.

향후 김연경의 방송 출연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갓 연경', '식빵언니' 등의 애칭으로 불리는 김연경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해 유쾌한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현재 '나 혼자 산다' 출연을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