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치' 로튼토마토 92% 극찬…또 하나의 '마블' 역작 예고
'샹치' 로튼토마토 92% 극찬…또 하나의 '마블' 역작 예고
  • 뉴시스
  • 승인 2021.08.2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샹치 2021.08.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샹치 2021.08.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백승훈 인턴 기자 =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하 '샹치')이 해외 첫 시사 후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9월 1일 개봉하는 '샹치'는 영화비평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92%를 기록했다.

외신들은 "마블이 제대로 해냈다"(Daily Telegraph ), "마블이 만든 최고의 영화 중 하나"(Timeout)라며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역작으로 손꼽고 있다. 여기에 시무 리우와 아콰피나, 그리고 양조위 등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호평도 쏟아지고 있어 기대를 더한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