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 스튜어트, 다이애나비 환생한 줄...'스펜서'
크리스틴 스튜어트, 다이애나비 환생한 줄...'스펜서'
  • 뉴시스
  • 승인 2021.08.2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스펜서' 포스터 (사진=네온 SNS) *재판매 및 DB 금지
영화 '스펜서' 포스터 (사진=네온 SNS) *재판매 및 DB 금지

황혜정 인턴 기자 =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주연을 맡은 영국 왕세자비 故다이애나 스펜서의 영화 '스펜서(Spencer)'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제작사 '네온' 측은 25일(현지시간) 공식 SNS에 영화의 주제를 함축하는 강렬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분한 다이애나비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을 돌려 침울한 자세를 취하며 울부짖고 있는 모습이다. 이 이미지와 함께 제작사는 "모든 동화가 끝난다"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영화 '스펜서' 스틸컷
영화 '스펜서' 스틸컷

영화의 배경은 1991년 12월로, 다이애나 왕세자비와 찰스 왕세자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왕실과 함께 샌드링엄 사유지에서 보낸 시간을 그렸다. 영화는 두 사람이 이혼을 하게 된 결정적인 순간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31)는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영화 제목에 대해 "'스펜서'라는 이름은 그녀의 인생에서 중요한 전환기에 자신이 누구였는지를 중심잡게 하는 중요한 터닝 포인트"라고 말했다. 참고로 '스펜서'는 다이애나의 결혼 전 처녀 때의 성(姓)이다.

영화 '스펜서' 스틸컷

한편 앞서 공개된 사진들에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故다이애나 스펜서 왕세자비와 미친 싱크로율을 보였다.

제작사가 공개한 사진 속에서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분한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약혼반지를 끼고 있다. 이 반지는 후에 다이애나의 장남 윌리엄 왕세손이 자신의 약혼녀였던 케이트 미들턴에게 청혼했던 유명한 반지이기도 하다.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는 현재도 종종 공식석상에 이 반지를 끼고 다닌다.

영화 '스펜서'는 오는 9월 열리는 2021 베네치아 영화제 황금사자상 경쟁후보작에 올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