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퍼 부티크 ‘알테스’, 9월 세이블 1+1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퍼 부티크 ‘알테스’, 9월 세이블 1+1 이벤트 진행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1.09.01 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테스 세이블 모피

모피 전문 브랜드 알테스는 프리미엄 퍼 부티크 알테스 모피에서 9월 한 달간 세이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이블 모피는 가장 고가의 모피로 알려져 있으며, 그중에서도 초고가 제품인 러시안 세이블 제품을 9월 한 달간 선보인다.

알테스 모피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는 1+1 이벤트로 세이블 코트 구매 시 ‘세이블 카라 캐시미어 코트’를 증정하며, 세이블 베스트를 구매하면 ‘밍크카라 캐시미어 베스트’를 증정한다.

또한 9월 세이블 이벤트 기간 방문 구매 상담만 해도 추첨을 통해 리얼 무스탕 시어링 슬리퍼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특가 세이블 베스트로 299만원, 380만원, 420만원 제품들이 준비돼 있으며, 21FW 신상품 세이블 롱 베스트, 재킷, 코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알테스 모피 담당자는 “그동안 세이블 제품 구매를 고려했던 고객에게는 올해 좋은 가격에 세이블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난해 대비 밍크 가격이 급격하게 상승해 상대적으로 세이블과 가격 차이가 줄어들어 이번 기회에 조금 더 투자해 세이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스마트한 소비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알테스 쇼룸을 방문하면 다양한 세이블 제품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