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기운을 포근하게 만드는 홈퍼니싱 아이디어
가을의 기운을 포근하게 만드는 홈퍼니싱 아이디어
  • 전현철 기자
  • 승인 2021.09.02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의 기운을 포근하게 만드는 홈퍼니싱은 가족들이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많은 거실과 다이닝 룸을 즐겁고 풍요로운 공간으로 꾸미는 것이 핵심이다.

계절에 맞는 패브릭 소재 가구와 소품을 추천한다. 거실의 중심이 되는 소파에 포근한 홈퍼니싱 소품을 더하면 소중한 사람과 함께 쉬고 싶은 아늑한 거실을 꾸밀 수 있다.

가족 모두가 기대앉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고 푹신한  소파는 다양한 컬러로 커버를 교체할 수 있다. 100% 지속가능한 면으로 직조한 담요를 함께 매치하면 클래식한 테슬 디테일이 공간에 포근함을 더해준다.

넓은 거실에서도 나만의 휴식 공간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리클라이너는 작은 공간에도 배치할 수 있도록 곡선형으로 디자인된 암체어다. 세 가지 자세를 설정할 수 있어 웅크리고 앉거나 기대 누워 쉬기에 좋다.

거실 겸 부엌에 넉넉한 사이즈의 테이블을 두면 여럿이 모여 식사할 때는 물론 재택근무나 홈스쿨링을 할 때에도 두루 유용하다.

식탁은 최대 8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너도밤나무 원목의 색감이 다이닝 룸에 따뜻한 분위기를 가득 채워준다. 2~3명이 함께 앉을 수 있는 수납벤치, 내구성이 뛰어난 의자 등 다양한 디자인의 의자들도 있다.

가을의 정취와 질감이 묻어나는 테이블웨어로 식탁을 꾸며볼 수 있다. 테이블에 회스트크벨(HÖSTKVÄLL) 식탁 장식보를 깐 뒤 나뭇잎 패턴의 회스트크벨(HÖSTKVÄLL) 냅킨을 세팅하면 손쉽게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