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을철 호텔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스크린 골프·스크린 야구 패키지’ 출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을철 호텔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스크린 골프·스크린 야구 패키지’ 출시
  • 김현경 기자
  • 승인 2021.09.07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출시한 ‘스크린 골프 & 스크린 야구 패키지’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을철 스포츠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객실 상품 ‘스크린 골프 & 스크린 야구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 시내를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뷰와 최첨단 기구와 최상의 서비스로 완성한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의 피트니스 클럽에서 한 차원 높은 호텔 피트니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피트니스 클럽은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스크린 야구 설비를 갖췄으며, 3D 스윙 분석 프로그램 및 고속 카메라 영상 시스템을 완비한 스크린 골프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안전한 시설 이용을 위해 스크린 야구의 경우 시간대별 한 팀만 이용할 수 있으며, 시설 이용 직후 소독과 클리닝을 실시하는 등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가을철 쾌적한 환경에서 실감 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골프&스크린 야구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또는 노보텔 스위트 서울 용산 객실 1박 투숙과 함께 △스크린 골프 2인(18홀) 또는 스크린 야구 2인(최대 1시간)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2인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스크린 골프 패키지’ 구매 시 가격은 25만원부터, ‘스크린 야구 패키지’ 이용 가격은 20만원부터다(부가세 별도). 이번 객실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스크린 골프 및 스크린 야구 시설 운영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골프와 야구의 인기에 힘입어 호캉스와 스포츠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실감 나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 스크린 골프 & 스크린 야구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