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엔하이픈 새 앨범 참여…日 라디오서 깜짝 공개
투바투, 엔하이픈 새 앨범 참여…日 라디오서 깜짝 공개
  • 뉴시스
  • 승인 2021.09.0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모로바이투게더(왼쪽) / 엔하이픈(오른쪽)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투모로바이투게더(왼쪽) / 엔하이픈(오른쪽)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황혜정 인턴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투바투)가 엔하이픈(ENHYPEN)과 협업을 예고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태현과 휴닝카이는 7일 새벽 일본 심야 라디오 '올나이트 일본'의 새 프로그램 '올나이트 일본X(크로스)'에 출연했다. 엔하이픈은 이 방송의 월요일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날 방송의 DJ는 제이와 니키였다.
 
두 그룹은 일본어 대사에 도전하는 '나리키리 보이스' 코너에서 상황극을 펼치며 하이브 레이블즈 선후배 아티스트 사이의 유쾌한 케미를 뽐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송 말미에 "엔하이픈과 함께 방송을 해서 즐거웠다. 다음에도 초대해 달라. 감사하다"라는 소감과 함께 오는 11월 10일 일본에서 첫 EP '혼돈의 장(Chaotic Wonderland)'이 발매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울러 엔하이픈은 이에 "오늘 이렇게 선배님과 함께 라디오 방송을 할 수 있어 너무 즐거웠다. 꼭 다시 뭔가를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사실 저희 엔하이픈의 새 앨범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선배님이 참여했다"라는 깜짝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엄청 궁금하시겠지만 오늘은 여기까지만 알려 드릴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하고 기다려 달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