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빨간 립스틱' 음원 차트 1위…윤미래 랩 중독성
이하이, '빨간 립스틱' 음원 차트 1위…윤미래 랩 중독성
  • 뉴시스
  • 승인 2021.09.10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하이 '빨간 립스틱(Feat. 윤미래)' 뮤직비디오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이하이 '빨간 립스틱(Feat. 윤미래)' 뮤직비디오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임하은 수습 기자 = 이하이가 5년 만의 정규앨범으로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하이의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Feat. 윤미래)'은 지난 9일 발매 직후 벅스뮤직에서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니뮤직과 멜론 최신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예고했다.

지난달 27일 발매된 선공개곡 '온리(ONLY)', 지난 3일 뮤직비디오로 선보인 '구원자(Feat. B.I)'를 비롯해 모든 수록곡이 주요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하이는 이번 앨범에서 다양한 장르와 색깔의 곡들을 담아 넓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Feat. 윤미래)'는 디스코풍 비트와 이하이의 유니크한 보이스, 그리고 윤미래의 강렬한 랩이 더해져 중독성이 높다.

앨범과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AOMG 사단의 지원사격이 관전 포인트다. 수장 박재범부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코드 쿤스트, DJ 펌킨, UFC 선수 정찬성까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하이는 이번 앨범 10곡 중 7곡에 작사·작곡·편곡으로 참여했다. 작업 참여도가 상당한 만큼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오는 14일 오후 6시에는 수록곡 '머리어깨무릎발(Feat. 원슈타인)'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