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서·오다기리 죠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10월 개봉
최희서·오다기리 죠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10월 개봉
  • 뉴시스
  • 승인 2021.09.1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백승훈 인턴 기자 = 이시이 유야 감독의 신작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이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은 서로 다른 마음의 상처를 가진 일본과 한국의 가족이 서울에서 우연처럼 만나, 운명 같은 여정을 떠나는 힐링 미라클 드라마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이케마츠 소스케, 최희서, 오다기리 죠, 김민재, 김예은이 호흡을 맞췄다.

일본의 젊은 거장으로 평가받고 있는 이시이 유야 감독은 일본의 현재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탄탄한 연출력과 섬세한 감성으로 담아내며 국내 관객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신작은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시이 유야 감독이 3년간의 철저한 프리 프로덕션 끝에 한국 스태프와 100% 한국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작품으로 알려져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또한, 개봉 전부터 제16회 오사카아시안필름페스티벌 폐막작 선정을 비롯해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천국 부문 공식 초청, 제20회 뉴욕아시안영화제 국제 라이징 스타상 수상 등 해외 유수의 영화제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