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측 "김건희 계좌 이번주 공개" vs 홍준표측 "도이치 거래 계좌로"
윤석열측 "김건희 계좌 이번주 공개" vs 홍준표측 "도이치 거래 계좌로"
  • 뉴시스
  • 승인 2021.10.1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윤아 기자 =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홍준표 의원측은 윤석열캠프측이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씨의 계좌를 공개한다고 밝히자 환영의 뜻을 밝히면서도 "공개해야 할 계좌는 김건희 씨의 주가조작 가담 의혹을 규명할 수 있는 핵심 증거물이어야 한다"고 밝혔다.

홍준표캠프 여명 대변인은 18일 "윤석열캠프측에서 이번주 중 김씨의 계좌 거래내역을 공개하겠다고 밝힌 점은 다행"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도 "그 계좌는 도주한 주가조작범 이정필이 관리한 윤 후보의 아내 김건희씨와 장모 최은순씨의 도이치모터스 주식 거래 계좌인 'S증권 계좌'여야만 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혹 엉뚱한 계좌 공개로 국민과 당원을 속이려고 해서는 안될 것임을 명심하라"며 "국민과 당원을 대표해 기다리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15일 열린 국민의힘 대선 경선 일대일토론에서 홍 의원은 윤 전 총장 부인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연루 의혹과 관련해 거래내역 공개를 촉구했다. 이에 윤 후보는 "공개하겠다"고 답했다.

윤석열 캠프의 윤희석 공보특보는 18일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출연, 진행자의 '어제 캠프에서 김건희씨 거래내역을 공개하겠다고 했는데 언제 하느냐'는 질문에 "이번주 중에 하기로 했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