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플레이그라운드 테이크호텔, 29일 개관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플레이그라운드 테이크호텔, 29일 개관
  • 천덕상 기자
  • 승인 2021.10.2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 테이크호텔 외관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테이크호텔(Take Hotel)이 대규모 문화 복합 단지 미디어&아트 광명 유플래닛(U Planet)에 29일 개관한다.

크리에이티브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문화 공간을 표방하는 테이크호텔은 ‘패밀리 플레이그라운드(Family Playground)’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온 가족이 함께 와서 각자 즐기고 배울 수 있는 ‘따로 또 같이’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지상 1층부터 지상 27층까지 총 27층으로 구성된 테이크호텔은 5층 메인 로비를 중심으로 촬영·편집·방송 등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미디어 라운지, 마이크로 스튜디오 등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또 모든 연령대를 대상으로 교육·취미·언어·문해력·논술 등 자기 계발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는 EBS 미디어 스튜디오, 쿠킹스튜디오, 인피니티 풀, 키즈룸 등을 갖춰 친구·연인·가족 단위 등 어떤 고객층이 와도 적합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음료 서비스 공간으로는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에이치가든(h’_Garden), 5층에 있는 대한민국 대표 베이글 카페 ‘아이엠베이글’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웰니스 전문 기업 IXU가 피트니스·요가·필라테스 등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이 밖에 연회장&웨딩홀과 피트니스 시설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9층부터 27층까지는 총 228개(△커뮤널룸 36개 △스탠다드룸 184개 △코너 스위트룸 5개 △비즈니스 스위트룸 2개 △파티 스위트룸 1개)의 특색 있는 객실로 구성돼 있다. 커뮤널룸은 단체 워크숍과 개인 작업을 위한 장기 숙박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객실 수를 보유한 스탠다드룸은 가족 및 친구와의 여행에 적합하다. 코너 스위트룸은 지인들과 가벼운 파티를 즐기는 데 최적화한 공간을 선보인다. 특히 호텔 최상층에 있는 파티 스위트룸은 객실 안에서 즐기는 미니 풀과 스파가 있어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테이크호텔은 개관을 맞아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할로윈 기념 테이크게임, 오픈 기념 소셜 미디어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미디어 서비스 공간을 갖춘 테이크호텔은 고객의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꿈의 놀이터로 자리 잡고, 광명 지역의 새로운 복합 문화 공간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