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티저 공개…MC 이승기 "시즌 1보다 팽팽할 것"
'싱어게인2' 티저 공개…MC 이승기 "시즌 1보다 팽팽할 것"
  • 뉴시스
  • 승인 2021.10.30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 티저 캡처.

안소윤 인턴 기자 = '싱어게인2'가 베일을 벗는다.

30일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은 네이버 TV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MC 이승기가 시즌2 참가자들의 면면을 본 후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겼다. 본선 진출 73팀을 선별하는 것이 어려울 정도로 출중한 실력의 참가자들이 대거 몰린 상황이다.

이승기는 한 참가자를 본 후 "나랑 같은 시기에 데뷔했을텐데…노래 진짜 잘하는데"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또 다른 참가자의 등장에 "나 이분 노래 좋아하는데"라며 단박에 그의 히트곡을 부른다.

음원차트 장기 집권 가수와 오디션 생태계 최강자 등 과감히 이름을 버린 유명가수들도 '싱어게인2'의 문을 두드린다. 실력자들의 등장에 이승기 역시 "시즌 1보다 훨씬 더 팽팽할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MC 이승기와 함께 심사의 격이 달랐던 심사위원들도 다시 뭉쳤다. 유희열, 이선희, 윤도현,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송민호 등 심사위원들의 가수와 무대를 바라보는 다채로운 시각은 '싱어게인2'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싱어게인 시즌2'는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리즈와 '싱어게인 시즌1'을 성공리에 이끌었던 윤현준 책임프로듀서(CP)가 기획을 책임진다. 연출은 유쾌한 공감대를 안겼던 예능 '독립만세'의 채성욱 PD가 맡는다.

한편 '싱어게인2'는 오는 12월 JTBC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