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앨범 '노 리밋' 트랙리스트 공개…19일 발매
몬스타엑스, 앨범 '노 리밋' 트랙리스트 공개…19일 발매
  • 뉴시스
  • 승인 2021.11.0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트랙리스트 

이수진 인턴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노 리밋(No Limi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에는 총 7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러쉬 아워(Rush Hour)'를 비롯. 수록곡 '아우토반(Autobahn)', '저스트 러브(Just Love)', '머시(Mercy)', '라이드 위드 유(Ride with U)' 등이 담긴다.

특히 멤버 주헌은 다시 한 번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러쉬 아워'는 혼잡한 상황 또는 시간을 뜻하는 영어단어 'rush hour'에서 차용했다. 혼잡한 상황을 복잡한 세상에 비유했다. 이전에 주헌은 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의 타이틀 '갬블러(GAMBLER)'의 프로듀싱에도 참여했었다.

다른 한편,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자작곡도 담긴다. 아이엠의 '저스트 러브(Just Love)', 형원의 '머시(Mercy)' 가 실린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미니앨범 '노 리밋'은 오는 19일 한국 시간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 오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