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라이데이' 시동…W컨셉, 오늘부터 최대 95% 할인전
'블랙 프라이데이' 시동…W컨셉, 오늘부터 최대 95% 할인전
  • 뉴시스
  • 승인 2021.11.15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웨이크업 포 블랙 프라이데이'

김정현 기자 = W컨셉은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브랜드 상품 1000여개를 최대 95% 할인 판매하는 '웨이크업 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연다.

W컨셉이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 날 금요일 유통업계 할인 행사가 집중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전이다.

먼저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는 '럭키박스' 2차 이벤트를 통해서다.

W컨셉이 같은 이름으로 이날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1차 이벤트에서는 나이키(NIKE), 로에베(LOEWE), 오프화이트(OFF-WHITE),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TA)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살 수 있다.

행사 기간 한정으로 대표 브랜드를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선보이는 '탑 브랜드' 기획전도 마련했다. '잉크'(EENK), '모한'(MOHAN), '마뗑킴'(MATIN KIM) 등이다.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코트, 니트 등을 특가 판매하는 '블랙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선 건조한 겨울철 많이 찾는 품목을 배송비 수준의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시크릿 아이템', 균일가에 선보이는 '균일가 특가' 등 행사를 연다.

W컨셉에서 행사 상품을 구입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쿠폰을 지급하는 '룰렛 쿠폰' 추첨 행사도 연다. 당첨되는 쿠폰에 따라 최대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낮 12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선착순 '타임 쿠폰'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W컨셉 홈페이지 등을 확인하면 된다.

최주희 W컨셉 상품기획담당 상무는 "단계적 일상 회복 분위기로 소비 심리 회복이 기대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미리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역대 최대의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