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의 Content Transfer 솔루션, UScellular의 매장 내 기기 활성화 작업 촉진 지원
Synchronoss의 Content Transfer 솔루션, UScellular의 매장 내 기기 활성화 작업 촉진 지원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1.11.22 0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대목을 맞아 미국 4위 풀서비스 무선 통신사인 UScellular가 매장 직원들에게 고객이 쓰던 기존의 모바일 장치에서 새 기기로 쉽고 빠르게 콘텐츠를 전송하는 솔루션인 Syncoss Content Transfer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SNCR)가 개발한 Content Transfer는 사진, 동영상, 연락처, 통화 목록, 음악, 문서, 메시지, 설정 등 각종 디지털 콘텐츠를 휴대폰과 태블릿 사이에서 효율적으로 전송함으로써 신규 기기 온보딩을 간소화하도록 설계됐다.

Syncoss의 최고사업책임자인 Chris Hill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를 일상생활에 더 많이 통합하면서 디지털 콘텐츠에 상시 접속하는 것은 이제 선택 사양에서 필수 사양이 됐다. 소비자들은 새 기기를 구매할 때 두 가지 기대를 가지고 있다. 하드웨어 전환 시 중요 디지털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는 점과 새 모바일 기기가 네트워크에 연결되면 바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회사의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은 통신사 가입자들을 위해 시 기기 활성화를 실질적으로 원활하게 함으로써 이 같은 두 가지 기대를 모두 충족시킨다”고 덧붙였다.

Content Transfer 솔루션은 장치와 운영 체제 전반에 걸쳐 사용이 간편한 애플리케이션으로 매장 내 장비의 필요성을 대체한다. 또한 고객이 새로운 기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매장에서 소비하는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UScellular의 소비자 영업 및 운영 담당 부사장인 Eric Jagher는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는 입장에서 우리는 Syncoss 솔루션이 고객 서비스 툴박스에 중요한 추가 요소라고 판단한다”며 “Content Transfer는 고객이 새 전화기를 구매할 때 소중한 사진, 동영상, 기타 각종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보관하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매장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이고, 연말연시에 친구 및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Hill은 “올해 출시된 새로운 스마트폰 모델로 인해 지난해 대비 연말연시 지출이 급증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이 예상하면서 UScellular가 매장 직원들이 고객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새 기기로 전송하도록 하기 위해 Syncoss의 솔루션을 채택했다”며 “Content Transfer 솔루션이 UScellular의 고객 서비스 리소스에 공급됨으로써 이 회사가 지속적으로 매장 내 경험을 증진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ntent Transfer는 Syncoss onboardX 솔루션 중 하나로 모바일 사업자가 가입자가 원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서비스 도입을 가속할 수 있는 툴이다. 기타 onboardX 솔루션으로는 가입자가 운영 체제와 장치 전반에 걸쳐 콘텐츠를 백업, 열람 및 복원하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인 Backup&Restore, 신규 가입자와 서비스, 기기의 활성화 작업을 간소화하는 솔루션인 Out of Box Experience (OOBE), 온라인 경험 및 여정의 생성, 조정 및 관리 작업을 간소화하는 Digital Experience Platform (DXP)이 있다.

Synchronoss 웹사이트에서는 모바일 사업자가 서비스 도입을 가속하고 가입자가 원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Content Transfer와 기타 Synchronoss onboardX 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