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컴백' 송민호, 전곡 맛보기 음원 공개…'귀호강'
'내일 컴백' 송민호, 전곡 맛보기 음원 공개…'귀호강'
  • 뉴시스
  • 승인 2021.12.0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민호, 내일 컴백한다 

김예지 인턴 기자 = 위너 송민호(MINO)가 솔로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에 담긴 전곡 맛보기 음원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투 인피니티(TO INFINITY.)' 하이라이트 벌스 프리뷰를 게재했다.

영상 속 송민호는 작은 원형 무대 위에 서서 마이크 하나만을 앞에 두고 있는 모습이다.

송민호, 컴백 앞두고 전곡 맛보기 음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송민호의 정규 3집은 힙합곡 '러브 인 다 카(LOVE IN DA CAR')', 타이틀곡 '탕!♡', '피라미드(PYRAMID)(feat. 릴보이, 개코)', '바른말(feat. 바비)', '킬(KILL)', '뭐', '궁금해', 'ㅊ취했(feat. 소금) '루징 유(LOSING U), '이별길에서(feat. 선우정아)' 등의 다양한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번 정규 3집 '투 인피니티'는 송민호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오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 측 "송민호 이번 앨범, 그의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 확인하는 앨범 될 것"

송민호는 음원 발매 당일인 7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와 틱톡에서 동시 중계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을 먼저 만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