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몰아보기' 편성…오늘은 무명가수와 함께
'싱어게인2', '몰아보기' 편성…오늘은 무명가수와 함께
  • 뉴시스
  • 승인 2021.12.31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JTBC선 '싱어게인2' 연말맞이 '몰아보기' 특집 프로그램 편성된다..."올해 마지막 날은 무명가수들과 함께"

김예지 인턴 기자 = '싱어게인2'가 다시보기 특집 편성으로 2021년 마지막 밤을 채운다.

31일 JTBC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본선 1라운드 몰아보기' 특집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해당 '몰아보기' 프로그램에서는 '나는 ○○ 가수다'라는 표어를 내걸고 무대에 오른 무명가수 참가자들의 첫 번째 경연 현장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후 9시55분에는 2라운드 경연이 시작되는 '싱어게인2' 4회가 재방송될 예정으로, 이에 따라 해당일에 방송 예정이었던 '다수의 수다', '해방타운-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은 휴방한다.

한편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 역시 4회차 만에 9%에 육박하는 시청률로(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하반기 최고의 히트작으로 떠올랐다.

영상 클립 역시 1억 조회 수를 돌파하며 온라인에서도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싱어게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