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협업툴 노션, 공식 웨비나 ‘Happy Notion’s Year’ 개최
인기 협업툴 노션, 공식 웨비나 ‘Happy Notion’s Year’ 개최
  • 박준영 기자
  • 승인 2022.01.12 0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션이 공식 웨비나 ‘Happy Notion’s Year’를 개최한다

협업을 위한 올인원 생산성 앱 노션(Notion)이 2022년 새해를 맞아 13일 공식 웨비나 ‘Happy Notion’s Year (해피 노션 이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로스쿨을 통해 13일 오후 8시부터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사용자 니즈가 높은 7가지 노션 활용법이 소개된다. 스타트업 종사자 및 각 분야 전문가가 직접 출연해 △노션과 구글 캘린더를 동기화하는 방법 △개발자·디자이너 없이 B2C 프로덕트 만들기 △노션으로 결제·멤버십 기능까지 갖춘 웹사이트 만들기 △노션으로 신년 계획 세우기 등 각종 노션 활용 팁을 공개한다.

웨비나 참가는 그로스쿨 웹사이트 내 Happy Notion’s Year 페이지에서 13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동일 페이지에 제공되는 구글 설문폼을 통해 사전 질문을 등록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인원에게는 행사 당일 웨비나 참여 링크가 문자와 메일로 발송된다.

이번 웨비나 기획자이자 연사로도 참가하는 이해봄 국내 노션 사용자 커뮤니티 운영자는 “최근 재택 근무를 포함한 다양한 근무 문화가 도입되고 정착됨에 따라 협업툴에 대한 니즈도 많이 증가하고 있다”며 “웨비나에서 소개되는 7가지 노션 활용 팁을 통해 올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고 더욱더 생산적인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션은 노트·문서·위키·일정·칸반보드 등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도구를 올인원으로 제공하며 이용자가 업무 스타일에 따라 용도와 형태를 자유자재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자신만의 방법으로 노션을 활용하는 사용자가 많아지면서 노션 활용도 또한 무궁무진해졌다.

노션은 최근 ‘뉴이어 템플릿’을 공개한 바 있다. 뉴이어 템플릿 패키지는 개인 유저의 니즈가 반영된 템플릿 5종, 팀과 회사 차원에서 쓰임새가 큰 템플릿 6종을 포함 총 11종의 템플릿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