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스타자동차, 기장 전시장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스타자동차, 기장 전시장 오픈
  • 이은영 기자
  • 승인 2019.02.09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울산 인근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 편의성 제공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복합 문화 전시장으로 꾸며
오픈기념 AMG차량 시승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
메르세데스-벤츠 부산 기장 전시장
메르세데스-벤츠 부산 기장 전시장

8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스타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부산 기장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부산 기장 전시장은 동해고속도로인 동부산 IC와 인접하고 동해 남부선인 오시리아 지하철역과 근접해, 부산과 울산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 편의성을 제공한다. 지리적인 이점으로 인해, 인접 해안도로에서 시승체험도 용이하다. 또한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대규모 복합문화 공간인 본다빈치스퀘어 내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 고객들은 차량체험과 동시에 쇼핑, 외식 등의 다양한 문화생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연면적 153㎡ 규모인 스타자동차 기장 전시장은, 실제 도로 느낌을 재현한 차량 전시 공간과 나무 소재 인테리어를 통해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고객 상담 공간으로 조성되었다. 컨설팅 룸과 같이 연출 된 전시장에서는 방문 목적에 맞는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또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부산 기장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경품 소진 시까지) 및 신차를 포함한 AMG차량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창종 스타자동차 부사장은 “기장 전시장은 최신 디지털 플랫폼인 ‘세일즈 터치’를 도입하였다. 실제 차량 없이도 대부분의 차량 라인업과 고객 선택사항을 적용한 차량의 내외관을 360도로 구현 된 전시장 내 대형 스크린에서 간접 체험을 할 수 있다”며, “제품의 사양과 재고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만족도의 편리한 서비스를 고객분들께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1996년 3월 설립한 스타자동차는 해운대 전시장, 울산 전시장, 금정 전시장, 해운대 서비스센터, 울산 서비스센터, 금정 서비스센터, 기장 서비스센터 등 총 8 곳의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부산지역과 함께 성장해가고 있다. 위치: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98 부산 본다빈치스퀘어 1층 문의: 1688-2369 (스타자동차 대표번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