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즐기는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부산에서 즐기는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 이은영 기자
  • 승인 2019.02.09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힐튼 부산,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다이닝

8일, 힐튼부산은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프탑 테라스에서 이국적인 기장 바다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는 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 단 하루를 위한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다이닝’을 선보인다.

맥퀸즈바의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다이닝은 총주방장의 정성이 가득 담긴 6가지의 품격있는 코스로 만나볼 수 있다.  

전채 요리는 프랑스 3대 진미 중 하나인 ‘트뤼플 커스터드’ , 신선한 ‘통영산 생 참치’와 세계 진미로 알려진 ‘캐비어’ 로 시작하여 쫄깃한 관자를 곁들인 ‘랍스터 비스크 수프’ 그리고 ‘라즈베리 셔벳’으로 메인 요리 전 충분히 입맛을 돋구어 준다. 

메인으로는 그릴에 구운 호주산 안심을 프랑스 최고의 고급 식자재로 알려져 있는 프와그라를 레드와인 소스와 함께 제공해 입안 가득 풍부한 육즙의 안심과 부드러운 프와그라의 환상적인 조화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이며 사전 예약 가능. 가격은 성인 1인 기준10만원(세금 포함)이다.  

△ 파크 하얏트 부산,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출시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같은 날, 파크 하얏트 부산은 특별한 혜택을 담은 스위트룸 전용 패키지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Suite Experience Packag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레스토랑에서의 풍성한 조식,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와인 1병, 과일) 제공 및 투숙 기간 동안 다양한 업장의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호텔 어느 곳에서도 사용 가능한 10만 원 크레딧을 제공한다. 

느긋한 여유를 가지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혜택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등의 편의 시설 무료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한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1회, 1대)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