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현대重·엔카닷컴·GC케어 등 채용 공고
롯데건설·현대重·엔카닷컴·GC케어 등 채용 공고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2.01.24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인에 따르면 롯데그룹 계열사 채용이 진행 중이다. 롯데건설은 이달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토목시공 ▲플랜트기계 ▲주택설계 ▲전기시공 ▲해외영업 ▲안전(안전공학) ▲경영지원 ▲IT기획·운영 등 19개 직무다. 지원서는 다음달 2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현대중공업그룹은 대졸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한국조선해양과 ▲현대중공업 ▲현대미포조선 ▲현대삼호중공업 ▲현대글로벌서비스 ▲현대일렉트릭 등이 채용에 참여한다. 모집부문은 각 그룹사별로 상이하다. 입사지원은 27일까지 그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이밖에 중고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은 1분기 신입∙경력 사원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제작∙개발, 사업∙서비스 기획, 경영지원부의 신입∙ 경력사원 모집으로 16개 직무로 나눠 진행된다. 지원자는 다음달 2일까지 엔카닷컴 채용 사이트를 통해 서류 접수를 하면 된다.

Product 제작·개발부는 이번 채용을 통해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플랫폼QA ▲DevOps 엔지니어 ▲안드로이드 앱 개발 분야 직원을 모집한다. 자동차 사업∙서비스부는 ▲웹/앱 서비스 기획 PM ▲온라인 사업기획 및 관리 ▲백오피스기획 및 구축 리딩 ▲콘텐츠 에디터 ▲비교견적(온라인경매) 고객상담 매니저 ▲클린엔카 ▲자동차 사업 기획 및 데이터 분석 ▲엔카홈서비스 운영 ▲컨설팅(수원·부산) 분야, 경영지원부 ▲채용담당 ▲내부회계관리제도 담당자 분야에서 직원을 뽑는다.

채용인원은 00명이며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접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이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GC 헬스케어 부문 자회사인 GC케어는 일상 헬스케어 플랫폼 출시 및 B2C 사업 확장에 발맞춰 경력 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군은 ‘플랫폼 인프라 개발’ ‘어플리케이션(App) 개발’ ‘어플리케이션(App) 서비스 기획’ ‘사용자 경험(UX) 기획’ ‘브랜드 마케팅’ 등 총 18개 부문이다.서류 접수는 오는 2월28일까지 GC케어 채용 홈페이지 및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