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게임 개발사 하이퍼 히포, 넷플릭스에서 Dungeon Dwarves 출시
방치형 게임 개발사 하이퍼 히포, 넷플릭스에서 Dungeon Dwarves 출시
  • 최민규 기자
  • 승인 2022.02.03 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방치형 게임 개발사인 하이퍼 히포(Hyper Hippo Entertainment)는 신규 타이틀인 Dungeon Dwarves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AdVenture Capitalist와 AdVenture Communist, AdVenture Ages 제작사인 Hyper Hippo Entertainment는 차세대 방치형 게임인 Dungeon Dwarves를 글로벌 론칭한다. Dungeon Dwarves는 현재 App Store, Google Play, Netflix를 통해 만날 수 있다.

Dungeon Dwarves 트레일러는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Hyper Hippo Entertainment 창립자이자 최고 혁신 책임자인 Lance Priebe는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15개 언어로 Netflix를 통해 처음으로 방치형 게임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처럼 게임을 열렬히 사랑하고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즐거움과 영감을 선사하는 팀과 협업을 진행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Dungeon Dwarves 플레이어는 각종 Dwarven 히어로를 플레이하며 다양한 과제에 도전한다. 끊임없이 보물을 찾아 앞으로 전진하는 게임으로 감옥에서 발견한 골드와 장비로 히어로를 무장시킬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채굴용 아이템을 도끼로 바꾸며 바위를 부수고 트롤을 해치우는 히어로들을 감상할 수 있다.

Dungeon Dwarves는 재미와 중독성을 갖춘 방치형 게임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숙련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멈추지 않는 Dwarves를 통해 플레이어는 로그인할 때마다 화려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각 세션마다 일정한 속도로 수준이 높아지며 각종 전투와 익살스러운 Dwarven, 수많은 보물을 만날 수 있다.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Hyper Hippo는 18개국어 추가 등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지원할 예정이다.

iPhone 혹은 iPad로 게임 다운로드하려면 앱스토어에서 진행하면 되며, Android 기기로 게임 다운로드하려면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하면 된다.

모바일 기기를 통해 Netflix에서 플레이하려면 넷플릭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게임 페이지 자동 실행을 위해서는 Netflix 앱이 설치된 상태여야 한다.

gamesindustry.biz 선정 2021년 Best Places to Work 상을 받은 Hyper Hippo Entertainment는 현재 채용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