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RE, 완전 무선 헤드폰 AONIC 40·유선 헤드폰 SRH840A·SRH440A 출시
SHURE, 완전 무선 헤드폰 AONIC 40·유선 헤드폰 SRH840A·SRH440A 출시
  • 최민규 기자
  • 승인 2022.02.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URE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AONIC 40’

글로벌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SHURE의 공식 수입사인 삼아사운드(대표 인준환)가 SHURE의 ‘AONIC 40’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유선 헤드폰 2종 ‘SRH840A’와 ‘SRH440A’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AONIC 40는 SHURE의 무선 제품군 중 하나로, 전 세계 무대 및 스튜디오에 오디오를 제공해 온 SHURE의 96년 전통의 기술력과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기술을 결합한 제품이다. 뛰어난 휴대성과 우아한 디자인, SHURE의 음향 기술을 결합해 다양한 분야의 음악가 및 콘텐츠 제작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AONIC 40은 이중 경첩의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 케이스에 컴팩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이동 시 적합하고, 항공기 등급 프리미엄 알루미늄 소재로 정밀하게 제작돼 뛰어난 내구성과 편안함을 자랑한다.

또한 청취자는 노이즈 캔슬링 레벨을 조절해 소음을 차단하거나 주변음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다. 듀얼 빔 포밍 마이크를 통해 탁월한 오디오로 화상 회의 또는 전화 통화가 가능하며, 제품에 포함된 USB-C 케이블 혹은 블루투스5.0과 연결할 수 있고, 최대 9.1m까지 프리미엄 품질의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배터리 수명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켜진 상태에서 최대 25시간까지 지속되며, 빠른 충전 기능이 탑재돼 15분 충전 시 최대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이동이 잦은 음악 애호가나 여행자, 통근을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ShurePlus™ PLAY 앱(Android, iOS)을 통해 EQ를 기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선호하는 설정을 헤드폰에 직접 저장할 수 있어 자신만의 청취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앱 내에서 펌웨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안내음과 신호음을 선택하고 주변음 모드 및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설정을 조절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SRH840와 SRH440 2세대 헤드폰은 콘텐츠 제작자와 레코딩 전문가 수준의 제품이다. 두 모델 모두 제작 및 편집에 최적화된 고유한 사운드 시그니처를 제공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헤드폰의 디자인과 음질은 크리티컬 리스닝과 스튜디오 모니터링에 최적화돼 있으며 왜곡을 줄이고, 보다 정밀한 좌우 드라이버 매칭 부분이 섬세하게 개선됐다.

SRH840A 모니터링 헤드폰은 40mm 네오디뮴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정교하게 맞춤화 된 주파수 응답을 제공해 풍부한 베이스와 선명한 중음, 확장된 고음을 제공한다.

SRH440A 스튜디오 헤드폰은 팟캐스트, 홈 레코딩, 에디팅 및 믹싱을 위해 설계된 정확한 오디오로 디테일한 주파수 응답을 제공한다. 일관적이고 치우치지 않은 음색은 녹음 시 사운드를 적합하게 표현해 투명한 내추럴 사운드 시그니처로 확장된 범위에서 디테일하며 정확한 오디오를 제공한다.

또한 두 모델 모두 패드 처리된 경량의 헤드밴드로 구성돼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하며 밀폐형 디자인으로 주변 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무광으로 마감된 새로운 디자인은 화면에 비췄을 때도 스타일리시하고, 이동성을 위해 접이식 디자인과 분리형 직선 케이블도 채택했다.

에두아르도 발데스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날렵하고 가벼운 디자인과 프리미엄 통화 품질을 갖춘 AONIC 40은 스튜디오 품질의 오디오 성능, 스타일과 편안함의 최상의 조합을 찾는 이에게 이상적인 헤드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션 설리번 SHURE 글로벌 프로덕트 매니저는 SRH840A와 SRH440A 출시에 대해 “소비자들은 스타일과 편안함을 갖추고 음질까지 뛰어난 오디오를 찾고 있다”며 “이번 업그레이드는 그런 점을 겨냥해 사진에 담겼을 때도 멋진 슬림한 디자인과 일관적으로 깨끗한 음색의 향상된 음색을 특징으로 한다. 레코딩 전문가와 콘텐츠 제작자들은 슈어의 상징적인 사운드 시그니처와 산뜻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프로페셔널 헤드폰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삼아사운드의 SHURE 담당자는 출시 전 다각도의 제품 테스트를 거친 후 “정밀한 하이퀄리티 오디오 재생 부문에서 전통적인 강자인 SHURE의 기술력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현대적인 기능까지도 지원하는 AONIC 40와, 프로페셔널 헤드폰을 대표하는 모델의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인 SRH840A와 SRH440A의 등장으로 음질과 기능, 디자인까지도 모두 만족하는 라인업을 갖추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고품질의 제품을 시장을 다시 한번 선보이는 것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SHURE의 SRH840A와 SRH440A 헤드폰에는 분리형 직선 2.7m 케이블과 6.3mm 나사형 금 도금 스테레오 어댑터가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각각 21만6000원과 14만3000원이다.

AONIC 40는 화이트 및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32만9000원이다. 지퍼 휴대 케이스, 3.5mm 아날로그 오디오 케이블, USB-C 충전 케이블이 포함돼 있으며 2년의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모든 제품은 SHURE 공식 대리점과 슈어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