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병원, 제3회 대한외래 멀티시네마월 공모전 개최
서울대병원, 제3회 대한외래 멀티시네마월 공모전 개최
  • 최현규 기자
  • 승인 2022.02.2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서울대병원 제공
사진 = 서울대병원 제공

 

서울대병원이 ‘제3회 SNUH 대한 외래 멀티시네마월 영상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슬로건은 ‘TOMORROW’로,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지속 가능한 미래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실천하고자 하는 서울대병원의 의지가 담겼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개인 또는 팀(최대 3인까지)으로 참가 가능하며, 최대 2가지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제출 시 주제와 관련된 설명이 필수적으로 첨부되어야 한다.

영상작품은 ▲카메라 촬영 및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한 영상물 ▲컴퓨터 그래픽 영상물 ▲이미지와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한 영상물로 한정된다. 단순 카메라 촬영 영상물은 제외되며 반복 재생이 가능한 영상(런타임 1~2분 이내)으로 제출해야 한다. 규격은 5760*1792픽셀이고, 최대 용량은 5GB 미만이어야 한다. 

영상작품이 게시될 대한 외래 멀티시네마월의 크기는 가로 36m, 세로 11.2m이다. 실제 시청 가능거리는 7.6m로 원근감과 구현 속도를 고려해 제작해야 한다.

서류 마감은 오는 4월 18일(월)까지 이메일 접수(snuhmultiwall@gmail.com) 된 작품에 한해 인정된다. 

서울대병원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의 미디어 작가들에게 국내 최대 규모 멀티시네마월을 활용하여, 자신의 작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수상작 8팀을 대상으로 총상금 5천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