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 월드 서버 콘텐츠 ‘어비스 전장’ 업데이트
웹젠 뮤오리진3, 월드 서버 콘텐츠 ‘어비스 전장’ 업데이트
  • 최민규 기자
  • 승인 2022.03.04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에 신규 콘텐츠 ‘어비스 전장’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3일 뮤오리진3에 어비스 전장을 추가하고, ‘어비스 보스’와 ‘어비스 공성전’ 등의 고유한 콘텐츠들을 선보였다.

뮤오리진3의 어비스 전장은 대규모 인원이 함께하는 월드 서버 콘텐츠다. 전작보다 더 세분된 어비스 전장은 각 서버의 전용 영지와 별도의 분쟁 지역이 존재해 전략적인 경쟁이 펼쳐지는 공간이다.

오픈 10일째를 맞는 게임 서버부터 어비스 전장이 열린다. 2월 23일 오픈된 서버의 구성원은 3월 4일부터 어비스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이후 오픈된 게임 서버에서는 서버별 일정에 따라 어비스 전장이 활성화된다.

어비스 내 각 서버의 영지에는 어비스 보스가 출몰한다. 서버 구성원과 단합해 보스를 처치하면 각종 보상을 받으며, 다른 서버의 영지에 나타나는 보스를 쓰러트릴 경우 경쟁 길드의 보상도 대신 가져올 수 있다. 대규모 경쟁이 예상되는 어비스 공성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3월 3일부터 30일까지 어비스 전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로운 ‘전리품 수집 이벤트’를 운영한다. 본 서버와 어비스 서버에서 필드 몬스터를 처치하고 전리품을 획득하면 합성 재료인 ‘뮤’, ‘오리진’과 ‘보물지도’를 일정 확률로 얻게 된다.

여기에 매일 오후 7시에 게임에 접속하고 받은 3 아이템을 일정 수량 모아서 합성하면 ‘정령의 날개 코스튬’과 ‘수호펫 뽑기 스크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현재 뮤오리진3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 5위에 오르며 흥행하고 있다. 웹젠은 신규 콘텐츠 추가와 기념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해 게임의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어비스 전장 업데이트와 이벤트, 게임 정보 등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