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출시
SK텔레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출시
  • 박준영 기자
  • 승인 2022.03.0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가 출시한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FILA와 함께 T다이렉트샵 단독 이벤트로 진행한 한정판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을 4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스포츠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Z세대를 위한 새 학기 이벤트 중 하나로 마련됐다. T다이렉트샵에서 단독으로 진행된 행사는 2월 23일부터 3월 3일까지 1000대 한정판으로 사전예약을 받았다.

정식 출시일인 3월 4일부터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차례대로 에디션이 발송될 예정이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휠라를 상징하는 스포츠 종목이자 메인 테마인 테니스와 휠라 만의 감성을 담은 실속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에디션은 △하드커버 폰케이스 △무선 충전패드 △미니 폰파우치 △와이드 스트랩 △블루투스 스피커 △데코스티커 등 6개의 상품을 담고 있다.

하드커버 폰케이스는 휠라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모두 갖춰 일상과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며, C 타입 케이블이 포함된 휠라 정품 무선 충전패드는 Z세대의 적극적인 외부 활동을 고려한 구성품이다.

또한 이 에디션은 편리하고 스포티한 미니 폰파우치, 깔끔한 네이비 톤의 휠라 스트랩, 테니스공을 형상화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아기자기한 폰 꾸미기 스티커가 들어있다. 이는 패션과 트렌드를 중시하고, 나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활동적인 Z세대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패키지 상품 이외에 T기프트로 블루투스 이어폰, 쿠션 거치대, 넥밴드 마사지기, 충전기 세트 중 선택한 1개 상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T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만 드리는 ‘티다팩’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티다팩은 T다이렉트샵이 제휴한 배달의민족, CU, 배스킨라빈스, 투썸플레이스, 11번가, 원스토어 중에서 1개 제휴처를 선택하면 매달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쿠폰 패키지’ 서비스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새 학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Z세대 고객의 감성을 고려한 기획전”이라며 “SKT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