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출시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출시
  • 김민귀 기자
  • 승인 2022.03.09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깊어지고 길어지는 ‘주름 꼬리(주름의 시작점과 끝점)’ 관리를 위한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은 기존 이자녹스의 ‘프라임 프로-레티놀TM’보다 한층 더 진보한 링클케어 성분인 ‘프라임-레티노이드TM’를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주름과 탄력뿐 아니라 깊어지고 길어지는 주름 꼬리를 케어해주며, 지금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주름 꼬리로 발전하기 쉬운 예비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해준다.

탄탄하면서도 농축된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흐르지 않고 피부에 밀착돼 영양 및 보습,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며 진정 성분을 함유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LG생활건강은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구성의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정품 외에도 추가 증정으로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앰플 스킨(20mL)과 에멀전(20mL) △아이포올 크림(15mL) △턴오버28 어드밴스드 트루 클렌징 폼(40mL)을 구성해 다양한 제품을 함께 경험해볼 수 있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가장 빛나는 오늘을 만들기 위해 27년간 끊임없이 연구해 온 이자녹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링클케어 제품”이라며 “낮과 밤 언제든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세럼 제품으로 집중적인 주름 관리는 물론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정보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기획세트(9만원대)
·본품: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50mL)
·증정: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앰플 스킨(20mL),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에멀전(20mL),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15mL), 턴오버28 어드밴스드 트루 클렌징 폼(40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