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반할만…다섯아들 키우는 18세차 부인 공개
임창정 반할만…다섯아들 키우는 18세차 부인 공개
  • 뉴시스
  • 승인 2022.03.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창정·서하얀 부부
임창정·서하얀 부부

최지윤 기자 = 가수 임창정(49)이 18세 연하 서하얀(31)씨와 결혼생활을 공개한다.

21일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방송 말미 임창정·서하얀 부부 합류를 예고했다. 임창정은 "아내 키가 176㎝니까 (나와) 5.9㎝ 차이 난다"며 "열여덟 살 차이"라고 밝혔다. 서씨는 "생각보다 남편 키가 너무 작다. 세대 차이도 난다"며 "만난 지 몇 개월 지나지도 않은 상태에서 아이들을 소개해 당황스러웠다"고 귀띔했다.

임창정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배고파"라고 했다. 서씨는 바로 요리를 했고, 임창정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 다섯 가지다. 창정이 정식"이라며 자랑했다.

서씨는 다섯 아들과 남편까지 챙기느라 정신이 없었다. 반면 임창정은 침대에서 핸드폰을 하며 느긋한 모습을 보였다. 서씨가 "막내 등원 준비 좀 해줘"라고 하자, 임창정은 "내가? 뭘 어떻게? 얘 세수 안 했는데? 세수해야 해?"라며 당황했다. 화장실에서 막내 양치질을 가르쳤고, 아이가 입안의 물을 다른 곳에 뱉자 "어디다가 뱉어"라며 답답해 했다.

임창정은 2017년 요가강사 서씨와 재혼했다. 다음해와 2019년 두 아들을 얻었다. 2006년 프로골퍼 출신 김모씨와 결혼했지만, 7년 여만인 2013년 갈라섰다. 슬하에 세 아들을 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