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 출시 기념 ‘대형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시작 및 ‘조커 콘셉트’ 공개
구미호뎐, 출시 기념 ‘대형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시작 및 ‘조커 콘셉트’ 공개
  • 오신기 기자
  • 승인 2022.03.26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UYOU INFORMATION TECHNOLOGY가 ‘요신: 구미호뎐’ 출시 6개월 기념으로 초대형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JUYOU Play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요신: 구미호뎐’이 서비스 6개월을 맞아 대형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조커 콘셉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요신: 구미호뎐’은 구미호의 전설을 모티브로 제작된 게임으로 특색 있는 ‘화성입마 시스템’, 독특한 ‘양룡사 던전’ 그리고 구미호, 대성 외에 7대 직업 자유 선택 기능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이 같은 재미 요소 덕분에 출시 6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많은 유저가 게임 플레이와 정기적으로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

JUYOU Play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새로운 콘셉트 이벤트로 ‘조커 콘셉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조커를 콘셉트로 한 외형, 트렌디한 조커 의상, 최상의 탈 것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저들의 기대를 보다 충족하기 위해 2000만 귀속 금화를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됐다. 참여 조건은 이벤트 기간에 로그인하면 누구나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JUYOU Play는 서비스 6개월 기념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고, 조커 콘셉트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콘셉트가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라며, 이벤트 중에는 무료 귀속 금화와 200연속 무료 추첨도 포함돼 있어 로그인만으로 혜택을 원하는 유저들은 사전 예약을 서둘러 달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