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오늘 日 싱글 1집 '볼티지' 공개…"당당히 나아가겠다"
있지, 오늘 日 싱글 1집 '볼티지' 공개…"당당히 나아가겠다"
  • 뉴시스
  • 승인 2022.04.0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있지. 2022.04.06.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있지. 2022.04.06.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있지(ITZY)'가 6일 일본 싱글 1집 '볼티지(Voltage)'를 발매한다. 

싱글에는 타이틀곡 '볼티지(Voltage)'와 수록곡 '스파이스(Spice)', 이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4트랙이 실린다.

'볼티지'는 있지의 에너지를 곡명인 '전압'에 비유했다. '앞으로 당당히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강렬한 랩과 록 사운드부터 후렴 가사 "볼티지 업(Voltage up)'에 맞춰 추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있지의 시그니처인 왕관 댄스 등 볼거리를 자랑한다.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달 23일 0시 선공개된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다섯 멤버들의 당당한 카리스마가 담겼다. 음원은 선공개 당일인 오후 1시 기준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송 톱 100 차트 5위를 기록했다. 뮤비는 이튿날 오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다.

있지는 작년 12월22일 일본에서 베스트 앨범 '잇츠 있지'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데뷔 3개월 만인 지난달 14일에는 '제36회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에서 아시아 부문 '베스트 3 뉴 아티스트' 상을 받았다. 

한편 있지는 오는 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공식 팬미팅 '있지 믿지, 날자!'를 연다.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동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