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걸그룹 니쥬, 오늘 신곡 '아소보'…'장난기' 테마
JYP 걸그룹 니쥬, 오늘 신곡 '아소보'…'장난기' 테마
  • 뉴시스
  • 승인 2022.04.1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쥬. 2022.04.12.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니쥬. 2022.04.12.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훈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니쥬(NiziU)'가 12일 새 디지털 싱글 '아소보(ASOBO)'를 발매한다.

하우스 뮤직과 모타운 사운드에 영향을 받은 댄스 팝이다. "장난기 가득한 즐기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면 어떤 일상이라도 즐길 수 있다"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장난기'를 테마로 아홉 멤버들이 펼치는 퍼포먼스는 유쾌하다. 지팡이를 사용해 마법을 걸거나, 곡 제목인 'a', 's', 'o', 'b', 'o'를 표현했다.

JYP는 "특히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맞춰 팔을 크게 돌리며 '아소보(ASOBO)'를 외치는 안무와 곡 제목의 첫 글자인 알파벳 'A'를 비밀 코드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보는 이들에게 신나는 에너지를 전한다"고 소개했다.

이쥬는 이날 오전 니혼TV의 아침 프로그램 '슷키리'에 출연해 '아소보'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서 새 디싱 발매 기념 스페셜 토크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어 15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격한다. '엠스테'는 1986년 10월 첫 방송 이래 36년째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방송이다. NiziU는 통산 여섯 번째 출연을 확정했다. 16일에는 NHK 음악 프로그램 '베뉴101'에 등장한다.

한편 니쥬는 오는 5월 7~8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국내에서 선보이는 퍼포먼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