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X®, ‘라이트 스피드’ 스캐닝 기술 적용한 신제품 ‘제미니 스캐너’ 공개
OPEX®, ‘라이트 스피드’ 스캐닝 기술 적용한 신제품 ‘제미니 스캐너’ 공개
  • 최민규 기자
  • 승인 2022.04.14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년 가까이 차세대 자동화 기술을 선도해온 세계적 기업 OPEX 코퍼레이션(OPEX® Corporation)이 문서 메일 자동화(Document and Mail Automation) 솔루션 제품군에 혁신적인 첨단 기술을 도입했다.

OPEX의 신제품인 ‘제미니(Gemini™)’ 대용량 스캐너에는 ‘라이트 스피드(Right-Speed™)’ 기술이 적용됐다. 장비를 변경하지 않고도 여러 유형의 문서를 다양한 속도로 스캔할 수 있는 고유 스캔 기술로 ‘제미니’ 스캐너는 이에 힘입어 처리량과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독보적인 라이트 스피드 기술과 용지 처리 능력, 소프트웨어 설정 기능, 미래에 대비한 확장성,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미니 솔루션은 서비스 기관, 업무처리 아웃소싱 기관(BPO), 정부 연구소, 세무 기관, 의료 기록 업체, 보험사, 로펌, 기타 수많은 산업 분야에 이상적이다.

분당 최대 240장의 용지를 스캔할 수 있는 제미니 스캐너는 이중 급지 장치 설계와 꾸준한 용지 공급 기능을 제공한다.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5개 소트 빈(sort bin)은 탁월한 분류 기능과 손쉬운 문서 처리 기능을 제공한다. 맞춤형 작업 영역과 높이 조절이 가능한 테이블 등 인체공학적 설계로 작업자는 편안하게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생산성도 높일 수 있다.

제프 보웬(Jeff Bowen) 문서/메일 자동화 부문 사장은 “제미니는 시판되는 스캐너 가운데 유일하게 다양한 유형과 크기, 조건의 문서를 고속, 패킷 속도(packet speed), 드롭 피드(drop feed) 등의 속도로 처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 혁신으로 시중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스캐너가 탄생했으며 준비 시간을 없애거나 크게 줄여주는 대용량, 원터치 스캐너인 팔콘 시리즈(Falcon Series)를 포함해 OPEX의 기존 문서 및 메일 자동화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게 됐다”고 말했다.

스콧 모러(Scott Maurer) OPEX 인터내셔널 사장은 “OPEX는 수세대에 걸쳐 산업 전문성과 최고의 자동화 기능을 개발하는 검증된 실적 및 앞선 엔지니어링, 탁월함이라는 유산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그는 “OPEX는 모든 자동화 솔루션의 혁신, 설계, 제조, 판매, 서비스가 수직 통합돼 있다”며 “이는 최고 수준의 품질을 갖춘 장비, 안정적 운영, 제품 수명, 탁월한 고객 경험의 기반이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제미니 스캐너는 4월 둘째 주 OPEX 여러 고객과 파트너를 대상으로 가상 행사를 통해 공개됐다. 2022년 4월 27~29일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진행될 ‘2022 AIIM 콘퍼런스(2022 AIIM Conference)'에 마련될 18호 부스에서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OPEX.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