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Chroma RGB 지원하는 스트리밍 조명 ‘Key Light Chroma’ 출시
레이저, Chroma RGB 지원하는 스트리밍 조명 ‘Key Light Chroma’ 출시
  • 박준영 기자
  • 승인 2022.04.21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RAZER)가 Chroma RGB 지원의 스트리밍 조명 Key Light Chroma를 신규 출시하며 론칭 기념으로 Razer Kiyo 웹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Chroma RGB 지원의 스트리밍 조명 Key Light Chroma를 신규 출시하며 론칭 기념으로 Razer Kiyo 웹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Razer Key Light Chroma는 Razer Chroma RGB를 지원하는 조명기기로, 다양한 색상을 지원해 스트리머가 더 생동감 있는 스트리밍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스트리머는 Razer Synapse3 또는 Razer Streaming 앱을 통해 다양한 조명 프리셋을 설정하고, Chroma RGB를 호환하는 다른 기기와 스트리밍 알림도 동기화해 독특한 스트리밍 환경을 만들 수 있다.

Razer Key Light Chroma는 최대 1680만가지 색상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스트리머는 자신만의 조명 색상으로 분위기를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의 감정 표현, 경고, 환호 등과 같은 리액션에도 반응해 더 생동감 있는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Razer Key Light Chroma는 Razer Chroma RGB 외에도 2900~7000K의 화이트 색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최대 2800루멘의 출력은 가상 현실(VR) 스트리머와 같이 광량이 중요한 방송을 진행할 때도 충분한 밝기를 제공한다.

Razer Key Light Chroma는 ¼인치 나사 연결부가 있는 데스크 클램프 거치대를 함께 제공한다. 패널 각 면에 거치 가능한 구멍이 있어 조명을 가로 또는 세로로 배치할 수 있으며, 나사 연결부를 통해 기울여 사용할 수 있다. 또 폴을 사용해 55㎝에서 1.3m까지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 적용이 가능하다.

52.5W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는 Razer Key Light Chroma는 와이파이(Wifi) 및 블루투스를 지원, 사용자는 상황에 맞게 PC에서는 Razer Synapse3, 스마트폰에서는 Razer Streaming 앱으로 유연하게 조명을 컨트롤할 수 있다.

◇RAZER Key Light Chroma 주요 특징

-1680만가지 색상의 Chroma RGB 지원
-2900~7000K까지 색온도 변경
-시청자 반응에 상호 작용하는 조명 설정
-블루투스, 와이파이(Wifi) 연결 지원
-최대 1.3m 길이의 클램프 거치대 동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