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세계 책의 날 기획전 오픈… 독서 의미 되새기는 이벤트 풍성
예스24, 세계 책의 날 기획전 오픈… 독서 의미 되새기는 이벤트 풍성
  • 김근태 기자
  • 승인 2022.04.22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가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세계 책의 날 기획전’을 오픈한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4월 23일 세계 책의 날을 맞아 5월 1일까지 ‘세계 책의 날 기획전’을 오픈하고 책과 독서의 가치를 되새겨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완독하지 못한 도서를 공유하고 함께 완독할 수 있도록 돕는 ‘내 서재의 벽돌책을 공개합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매 후 미처 다 읽지 못한 ‘벽돌책’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YES 포인트 1000원을 증정한다. 예스24는 ‘내 서재의 벽돌책 공개’ 이벤트를 통해 응모된 책 중 3권을 선정해 독서 모임 플랫폼 ‘꿈의 도서관’과 함께 ‘벽돌깨기 독서클럽’ 온라인 독서 모임을 개최하고, 해당 모임에 참여하는 예스24 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채널예스’ 콘텐츠도 재조명한다. 채널예스는 예스24의 문화 웹진 채널로 도서 리뷰 및 작가 인터뷰 이외에도 공모전과 특집 기획 등 책과 관련된 풍성한 읽을거리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이번 기획전의 취지에 맞게 책을 쓰는 사람, 만들고 파는 사람, 읽는 사람까지 책과 독서에 애정을 가진 사람들을 그린 콘텐츠가 배치돼 더욱 뜻깊다.

또한 세계 책의 날 기획전에서는 기획전 대상 도서를 2만원 이상 구매 시 ‘얼리리더 뱃지’ 및 ‘모나미 153 어린 왕자 볼펜 세트’를 선물하며, 전국 7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4월 23일 세계 책의 날 당일 구매 고객 모두에게 모나미 153 어린 왕자 볼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도서 사업본부 전지연 팀장은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일상에서 잠시 잊고 지냈던 독서의 기쁨 그리고 책에 대한 애정을 다시금 상기시키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이 책과 독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고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