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마동석 '범죄도시2' NFT 포스터 선보여
CGV, 마동석 '범죄도시2' NFT 포스터 선보여
  • 뉴시스
  • 승인 2022.05.1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정빈 기자 = 씨지비(CGV)가 영화 '범죄도시2' NFT(Non-Fungible Token·대체 불가능 토큰) 플레이 포스터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CGV는 '범죄도시2'를 사전 예매한 고객에게 '범죄도시2' NFT 플레이 포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NFT 플레이 포스터는 영화 포스터 이미지에 CGV만의 고유한 템플릿과 3D·2D 효과를 추가해 풍성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영상 굿즈다. '범죄도시2' NFT 플레이 포스터는 클래식·프리미엄·VIP 세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개봉일인 오는 18일 전에 '범죄도시2'를 사전 예매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NFT 플레이 포스터를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CGV 모바일 앱에서 NFT 플레이 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 NFT 플레이 포스터는 은빛 포스터 템플릿에 영화 영상과 BGM 음향 효과가 입혀진 굿즈로 4500명에게 준다. 사전 예매 후 n차 관람을 가장 많이 한 상위 500명에게는 프리미엄 NFT 플레이 포스터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컬러의 포스터 템플릿에 영화 영상과 BGM 음향효과, 감독·주연배우 친필 사인도 있다. 또한, 프리미엄 타입에 선정된 고객 중에서 CGV VIP 등급 고객이라면 금빛 포스터 템플릿에 금빛 배경 환경 효과가 연출되는 VIP 타입 NFT 플레이 포스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세 가지 NFT 플레이 포스터는 각각 다른 영상으로 꾸며져 소장가치를 더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CGV 관계자는 "지난 1월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가 공개되자 새로운 방식으로 영화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게 됐다는 영화 팬의 반응이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영화의 감동을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