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음모론 지긋지긋"...한동훈 딸 지켜달라 말한 이유 밝혀
정유라 "음모론 지긋지긋"...한동훈 딸 지켜달라 말한 이유 밝혀
  • 뉴시스
  • 승인 2022.05.1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후보자님이 뭐 장관 되신다고 저한테 뭐가 좋냐. 저랑은 1도 상관없는 일"
"애 엄마가 측은지심 좀 가실 수도 있는것...과대 해석 하지 말라"
 배훈식 기자 =  '국정 농단' 사건으로 수감 중인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왼쪽 두번째)씨가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경찰청 민원실 앞에서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등 3인에 대한 명예훼손 등의 혐의 고소 취지를 설명하다 눈물을 보이고 있다.

박선민 인턴 기자 = 국정농단 사건으로 수감 중인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씨가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 딸을 '지켜달라'고 말한 이유를 밝혔다.

정씨는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 후보자님이 뭐 장관 되신다고 저한테 뭐가 좋냐. 저랑은 1도 상관없는 일"이라며 "그냥 고등학생 애 얼굴까지 캡처해서 '이렇게 생겼네, 저렇게 생겼네' 조롱하고 비웃기 바쁘길래 애 좀 지켜 달라 한 게 확대해석을 해도 이렇게 한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보통의 사람은 이런 상황 에서 '조국 따님이건 (한) 후보자 따님이건 인신공격은 하지맙시다' 이래야 되는 것 아니냐"라며 "제가 언제 비판하지 말라 했나. 후보자 따님이건 조국 따님이건 둘 다 비판은 자유다. 그런데 인신공격은 그만 하란 말이다. 이걸 이상하게 받아들이면 진짜 할 말이 없다"라고 말했다.

정씨는 끝으로 "전 정치 권력에 1도 관심 없는 그냥 애 셋 둔 평범한 애 엄마"라며 "애 엄마가 측은지심 좀 가실 수도 있는거다. 과대 해석 하지 말라. 음모론 이젠 지긋지긋하다"고 호소했다.

한편 정씨는 지난 8일 "내가 사는 이유, 살아남은 이유는 아이들이 전부다"라며 "우리 아이들도 (한) 후보자의 딸도 모두 어린아이일 뿐이다. 부디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