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모바일 쿠폰 서비스 도넛북, ‘쿠팝’으로 서비스명 변경
다우기술 모바일 쿠폰 서비스 도넛북, ‘쿠팝’으로 서비스명 변경
  • 고일봉 기자
  • 승인 2022.06.0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팝 오픈 기념 : 혜택 팝POP EVENT’ 홍보 포스터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모바일 쿠폰 전문 사이트 도넛북의 서비스명을 ‘쿠팝’으로 변경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명 변경을 통해 개인 및 기업 고객 통합 모바일 쿠폰 발송 서비스로서 직관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MZ 세대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새로운 서비스명 쿠팝은 서비스의 정체성인 ‘쿠폰’과 ‘팡 터지는’ 느낌을 연상시키는 ‘팝(POP)’의 합성어로, 다양한 개인 및 기업 고객들에 많은 혜택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쿠팝은 개인 및 기업 고객 대상 모바일 쿠폰 판매 및 발송 서비스로 다른 업체 대비 높은 적립률이 특징이다. 사업자 등록을 마친 모든 기업 고객에는 기본 10%부터 최대 15% 적립률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뿌리오 같은 문자, 이메일, 우편 등의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운영하는 다우기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쿠폰 대량 발송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믿을 수 있다.

한편 다우기술은 서비스명 변경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팝 오픈 후 2주간 이어지는 ‘쿠팝 오픈 기념 : 혜택 팝POP EVENT’는 쿠팝 신규 회원 가입자 및 쿠팝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쿠팝에서 첫 결제 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쿠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P를 지급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쿠팝 홈페이지 및 쿠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정원식 이사는 “쿠팝 서비스명 변경을 통해 쿠팝이 개인 및 기업 고객 모두에 모바일 쿠폰을 매개체로 한 쉽고 편리한 마케팅 서비스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쿠팝이라는 새 이름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만족을 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