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코·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언론진흥재단·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발표
예스코·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언론진흥재단·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발표
  • 김현경 기자
  • 승인 2022.06.0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취업 포털 커리어가 예스코,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언론진흥재단, 대한상공회의소의 채용 소식을 3일 발표했다.

예스코가 2022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기획재경·HR-신입(대졸 또는 예정자) △기획재경-경력(대졸:경영기획 업무 5년 이상 경력) △정보기술(IT)-경력(학력무관: IT 인프라 기획·관리 업무 5년 이상 경력) △가스안전-신입(대졸 또는 예정자) △지리정보시스템(GIS)-신입(대졸 또는 예정자) 등이며, 모집 인원은 각 분야별 0명으로 미정이다. 분야별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자세히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 실무진 면접>2차 팀장 면접>3차 임원 면접으로 진행되며, 1차 면접과 2차 면접은 같은 날에 진행된다. 응시 원서는 6월 6일(월) 1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인천센터 운영·관리(계약직: 주임~과장 1명) △전북센터 운영·관리(계약직: 주임~과장 1명) △세종충남센터 운영·관리(육아휴직 대체: 사원~과장 1명) 등으로 모집 인원은 각 센터별 1명씩 총 3명이다. 모집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임용 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전형 방법은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제출 서류는 온라인 지원서와 별첨 된 직무수행계획서가 필수이며, 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자격증, 수상 경력 등은 증빙할 수 있는 경우에만 작성해야 한다. 원서 접수는 6월 8일(수)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이 2022년 1차 기술전문직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직무능력중심의 NCS기반의 블라인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기술전문직(안전관리) 경력-1명으로 전문직(무기계약직)이며, 본사(서울)에서 근무한다. 지원 자격은 산업안전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로, 안전관리 경력 3년 이상 보유자이다. 우대사항 및 합격자 선발 기준은 채용공고문에 자세히 게재돼 있으므로 꼼꼼한 확인해야 한다.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발표되며, 임용 시 별도 수습 기간은 없다. 원서 접수는 6월 7일(화) 18시까지 온라인 지원시스템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계약직(스마트제조혁신팀)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정부사업(프로젝트) 관련 사업 운영 및 예산 관리 업무로 모집 인원은 0명이다. 근무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이며, 계약 만료 시 근무 성적 평가 결과에 따라 1년 연장 계약을 할 수 있다. 전형 방법은 1차 서류전형>2차 면접전형>3차 신체검사로 진행된다. 응시 자격은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로 컴퓨터 능력(MS Office, 한글 등) 보유자이며, 제출 서류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이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공고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입사 지원서는 6월 5일(일)까지 채용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