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호 6월 마지막 A매치 이집트전 9일 오후부터 판매
벤투호 6월 마지막 A매치 이집트전 9일 오후부터 판매
  • 뉴시스
  • 승인 2022.06.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서 맞대결
이집트전 경기 티켓 9일부터 판매.

안경남 기자 = 벤투호의 6월 마지막 A매치인 이집트와의 평가전 티켓이 9일부터 판매된다.

대한축구협회는 한국과 이집트의 친선경기 입장권을 9일 오후 5시부터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오는 14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집트와 6월 마지막 4번째 평가전을 치른다.

입장권은 협회의 온라인 판매 사이트 '플레이KFA(www.playkfa.com)'를 통해 판매된다.

또 일부 수량은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접속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4장까지 살 수 있으며 단체 판매는 없다.

현장 판매는 온라인으로 매진되지 않을 때만 경기 당일 서울월드컵경기장 매표소에서 실시한다.

다만 휠체어석은 비장애인의 구매를 방지하기 위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장애 여부 확인 후 판매한다.

입장권 가격은 지난 2일 열렸던 브라질전과 같다.

프리미엄석은 A석 35만원, B석 28만원, C석 23만원이다. 맥주와 안주가 제공되는 스카이펍은 30만원에 판매한다.

소량의 맥주를 마시며 관람할 수 있는 기네스존이 새로 생겼으며 16만원이다. 미성년자는 스카이펍과 기네스존의 티켓을 구매할 수 없다.

1등석은 좌석 위치에 따라 S석이 17만원, A석 15만원, B석 13만원, C석 11만원이다. 2등석도 위치별로 7만원, 6만원, 5만원에 각각 구입할 수 있다. 레드존(응원석)은 3만5천원, 3등석과 휠체어석은 3만원이다.

좌석별 위치 등 티켓 구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