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준, 12세연하 부인 공개 "재혼생각 없었지만…"
한석준, 12세연하 부인 공개 "재혼생각 없었지만…"
  • 뉴시스
  • 승인 2022.06.1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석준 부부
한석준 부부

최지윤 기자 = 아나운서 한석준(47)이 12세 연하 부인을 공개했다.

한석준은 13일 방송한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 사진작가 임혜란(35)과 함께 사는 2층 단독주택 겸 스튜디오를 소개했다. 2018년 띠동갑 나이 차를 극복하고 재혼, 그해 딸 사빈을 얻었다. 절친한 가수 임창정(49)·요가강사 출신 서하얀(31) 부부와 닮은 점이 많았다.

한석준은 "난 두 번 다시 결혼 안 하려고 했다. 아내는 독신주의였다. 사귀는 기간이 길어지면서 결혼은 중요한 게 아니지만 '남은 생을 함께 하고 싶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임혜란은 임창정·서하얀 부부 영향을 받았다며 "준재 같은 아이를 낳고 싶었다. 어떻게 보면 가족을 만들어준 분"이라고 덧붙였다.

임창정·서하얀은 다섯 아들과 가족사진을 찍었다. 한석준은 이들을 보며 "밥 안 먹어도 배부르겠다. 왜 사람들이 아이를 많이 낳는지 알 것 같다"며 공감했다. 임창정은 "나는 딸을 며느리로 얻으려고 한다"며 사돈을 맺자고 제안했고, 한석준은 "시간이 좀 걸릴 텐데 괜찮겠느냐"고 했다.

임혜란은 "남편이 춤출 때 세대 차이를 느낀다. 동작이 약간 아저씨 느낌이 난다"면서도 "내 이상형"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처음에 (한석준이) 내가 자꾸 본인에게 '관심있었다'고 하더라. 사진 찍으려고 쳐다봤는데 오해를 했다"면서 "'사진 가르쳐 달라'고 해 책 두 권을 사서 갔는데, '여자친구 같다'고 했다. '왜 저래?' 싶었다"며 웃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