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살리는 작은 실천’ SK핀크스, 헌혈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 펼쳐
‘생명 살리는 작은 실천’ SK핀크스, 헌혈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 펼쳐
  • 박준영 기자
  • 승인 2022.06.18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혈 캠페인에 참여 중인 SK핀크스 구성원들

SK핀크스는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혈액 부족 문제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1월에 이어 6월 15일 두 번째 헌혈 캠페인을 시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핀크스 골프클럽 내 헌혈 버스를 배치해 핀크스 구성원 및 구성원 가족, 협력사 약 300명을 대상으로 참여를 독려했으며, 당일 헌혈에 참여하지 못한 구성원의 경우에도 도내 헌혈의 집 방문을 통해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SK핀크스 담당자는 “혈액 부족 문제는 우리가 모두 함께 해결해 나가야 할 사회적 책임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캠페인을 통해 구성원들이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핀크스는 올해 ESG 전담 부서를 신설해 헌혈 활동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및 지역 상생을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5월에는 제주특별자치도 및 SK렌터카와 ‘어르신 무료 급식 지원 사업’ 및 ‘한 끼 나눔 온택트 프로젝트 사업’ 추진을 협약해 2년 동안 1억원의 후원금을 지원했으며, 사회적 기업과 계약을 통해 골프클럽과 리조트 운영에 필요한 식자재 등을 구매하고 있다.

이 밖에도 SK핀크스는 안덕면 일대의 바다 조망을 훼손하던 송전탑 4개소를 약 90억원 투자를 통해 지중화해 마을 경관 개선 및 주민 안전에 기여하는 등 지역 사회와의 동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