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28·30일 초교 방문·초청 드림즈데이 진행
롯데 자이언츠, 28·30일 초교 방문·초청 드림즈데이 진행
  • 뉴시스
  • 승인 2022.06.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28일과 30일 지역 초등학교를 방문해 야구를 알리는 'G-LOVE DREAMS DAY'와 연계한 '드림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하경민 기자 =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28일과 30일 지역 초등학교를 방문해 야구를 알리는 'G-LOVE DREAMS DAY'와 연계한 '드림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부산에 재학 중인 학생들과 함께하는 시리즈로, 지역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경기 전 응원단이 학교를 직접 방문하는 'G-LOVE DREAMS DAY'와 경기 중 춤 관련 직업을 꿈꾸는 학생을 초청해 진행하는 '사직 Boys & Girls 파이터'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 응원단과 마스코트가 28일 연제초등학교, 30일 충렬초등학교를 방문해 야구의 매력을 알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28일과 30일 경기 중에는 부산지역 초등학생을 초청해 학업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사직 Boys & Girls 파이터' 예선전을 치른다. 지난 18일부터 모집한 이번 대회 참가자 중 선정된 팀이 홈경기 중 응원 단상에 올라 예선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본선에 진출한 팀은 7월 홈경기 중 본선 공연을 펼치고, 대회 우승팀에게는 유니폼과 모자, 금메달 등 시상품이 증정되고, 이외 모든 참가 팀에게도 기념품을 제공한다.

드림즈데이를 맞아 특별한 시구도 예정돼 있다. 28일에는 국민가수에 출연한 가수 김동현이 시구와 애국가를 제창하고, 30일에는 가수 조유리가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