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모어' MV 공개…"색다른 모습 보여줄 것"
방탄소년단 제이홉, '모어' MV 공개…"색다른 모습 보여줄 것"
  • 뉴시스
  • 승인 2022.07.0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홉 선공개 곡 '모어(MORE)' MV 캡처

장인영 인턴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선공개 곡 '모어(MORE)'로 색다른 매력을 터트렸다.

1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제이홉은 이날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의 선공개 곡 '모어(MOR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모어' 뮤직비디오는 누군가로부터 건네받은 상자를 열어 보는 제이홉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피에로(Pierrot)를 모티브로 한 '블랙'과 '화이트' 의상 및 소품을 착용한 제이홉은 여러 방을 오가며 노래한다. 흑과 백의 상반된 이미지를 표현하는 동시에 제이홉의 다양한 모습을 드러내는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영상은 제이홉의 솔로 앨범명인 '잭 인 더 박스'의 상자 속을 배경으로 한다. '상자'는 제이홉의 내면을 표현하고, 상자를 열면 그의 열정과 다채로운 모습이 펼쳐진다. 복도 장면에 등장하는 방들은 제이홉의 자아를 상징, 그는 방을 오가면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제이홉 '모어(MORE)' 콘셉트 포토 

제이홉은 이번 앨범으로 지금까지의 틀을 깨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한 자신의 고민과 열정을 담았다. 특히 선공개된 '모어'는 이 앨범의 핵심 메시지가 되는 곡 중 하나다. 이 곡은 상자 안에서 피어오르는 열정과 야망, 욕심의 불꽃에 대해 다루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제이홉의 당찬 포부를 드러내고 있다.

그의 솔로 앨범은 오는 15일 정식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