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인기 마우스 3종 가격 인하 진행
레이저, 인기 마우스 3종 가격 인하 진행
  • 박준영 기자
  • 승인 2022.07.08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RAZER)가 인기 마우스 3종에 대한 가격 인하를 진행한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인기 마우스 3종에 대한 가격 인하를 진행한다.

레이저 공식 수입 유통사 웨이코스는 레이저 이용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인기 마우스 3종에 대한 가격 인하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품목은 △Razer Basilisk △Razer DeathAdder V2 △Razer Orochi 시리즈로,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국내에 정식 유통된 제품만을 대상으로 한다.

첫 번째 할인 품목인 Razer Basilisk V3는 26000DPI Focus+ 광학 센서를 장착했으며 △표면 자동 보정이 가능한 스마트 트래킹 △마우스 랜딩 거리를 설정할 수 있는 비대칭 컷오프 △Razer HyperScroll 휠과 같은 새로운 지능형 기능을 탑재해 추적 정확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획기적인 RGB 조명을 적용해 많은 레이저 팬의 사랑을 받은 마우스다.

두 번째 할인 품목인 Razer DeathAdder V2는 이른바 ‘페이커 마우스’로 국내에서 잘 알려진 마우스다. 마찬가지로 20000DPI Focus+ 광학 센서 탑재와 함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용해 오랫동안 써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마지막 할인 품목인 Razer Orochi V2는 블루투스와 Razer Hyperspeed 무선을 모두 지원하며 59g으로 경량화한 게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최대 950시간의 배터리 타임이 지원돼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마우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