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 바이오메디컬 OneQA, 환자 모니터링 테스트 지원
플루크 바이오메디컬 OneQA, 환자 모니터링 테스트 지원
  • 김민귀 기자
  • 승인 2022.07.14 0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루크 바이오메디컬(Fluke Biomedical)이 자사의 테스트 및 워크플로 자동화 소프트웨어 원큐에이(OneQA)가 최고 판매량을 자랑하는 프로심8(ProSim 8) 다기능 환자 시뮬레이터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플루크 바이오메디컬의 원큐에이는 병원, 개별 서비스 조직 및 OEM 서비스 팀이 의료 장비 테스트 및 품질 보증 업무의 안전성, 효율성 및 정확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계 최고의 품질 보증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제럴드 자이언(Gerald Zion) 플루크 바이오메디컬 글로벌 교육 관리자는 “프로심8과 원큐에이의 상호 운용성은 모니터로 보낼 시뮬레이션을 자동으로 설정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하고 오류를 줄여준다”며 “원큐에이는 수동으로 입력해야 하는 디스플레이 및 스트립 차트의 정보를 자동으로 평가한다. 이때 입력된 정보에 대해 사전 설정된 테스트 한계치를 활용하므로 정상 및 비정상 수치를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플루크 바이오메디컬의 원큐에이는 프로심8이 추가된 플루크 바이오메디컬 도구 선택을 자동화한다. 원큐에이는 개별 워크플로 및 문서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하거나 CMMS (전산화된 유지 관리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다.

카이런 재길린키(Kiran Jagilinki) 플루크 바이오메디컬 원큐에이 제품 관리자는 “고객들이 원큐에이의 절차 라이브러리와 자동화 문서 워크플로에 환자 모니터링 테스트 기능을 추가해 달라고 요청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은 테스트 워크플로를 더욱 표준화할 뿐 아니라 환자 모니터링 테스트에서 새로운 통합 PM 보고 기능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플루크 바이오메디컬 원큐에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https://www.flukebiomedical.com/oneq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