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디펜스 파운데이션 쿠션’ 출시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디펜스 파운데이션 쿠션’ 출시
  • 오신기 기자
  • 승인 2022.07.20 0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디펜스 파운데이션 쿠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티펠사가 개발한 170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피지오겔(Physiogel)에서 7년 연속 1위* 보습 크림과 항산화 앰플의 핵심 성분을 담아 매끈한 수분광을 선사하는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디펜스 파운데이션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7년 연속 국내 판매 선두를 달성한 ‘피지오겔 DMT 크림’의 핵심 성분을 포함한 처방이 바르는 순간 내 피부처럼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수분 광채가 살아나고, 커버 및 톤 보정은 물론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또 피지오겔의 대표 항산화 앰플인 ‘데일리뮨 앰플’에 포함된 페룰릭 애씨드 성분을 함유했으며, 이와 함께 비타민 B3와 B5를 더한 제형이 파운데이션이지만 기초 제품처럼 사용 2주 만에 피부 결을 개선(사용 2주 및 4주 후 피부 결 개선 효과, 엘리드, 2022년 4월 4일~5월 6일, 만 22세~59세 여성 34명 대상)하고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 모공이나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 다크닝 현상이나 무너짐 없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오랜 시간 투명한 피부를 유지한다.

피지오겔 마케팅 담당자는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디펜스 파운데이션 쿠션은 피지오겔 DMT 크림의 핵심 성분을 담아 바르는 순간 내 피부처럼 스며들어 편안한 피부를 선사한다”며 “2주 만에 피부 결까지 개선해 다시 화장을 시작하는 고객들이 피부에 부담 없는 기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 쿠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쿠션은 피지오겔 공식 몰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위 기준(칸타월드패널, 화장품 전체 보습크림 시장 내 1위 브랜드, 구매액 기준/2020년 1분기 기준, 최근 1년 브랜드 랭킹 자료)

◇제품 상세 정보

·제품명: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디펜스 파운데이션 쿠션
·용량: 13g
·권장 소비자 가격: 4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