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테이블웨어 신제품 ‘민들레 캐럿’ 출시
코렐, 테이블웨어 신제품 ‘민들레 캐럿’ 출시
  • 김근태 기자
  • 승인 2022.07.30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렐이 출시한 ‘민들레 캐럿’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품격 높은 테이블 분위기를 연출해줄 테이블웨어 ‘민들레 캐럿(Elegant Blue)’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렐 민들레 캐럿은 고풍스러운 ‘아르데코(Art Deco)’ 스타일의 기하학적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제품이다. 그릇 가장자리의 섬세한 라인과 아르데코 양식을 간결하게 표현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의 뮤티드 블루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품 있는 테이블 스타일링을 연출해준다.

민들레 캐럿은 한식과 어울리는 한국형 △밥공기 △국 공기 △찬기부터 격식 있는 상차림을 완성해주는 다양한 형태의 플레이트까지 총 14종의 폭넓은 구성으로 출시돼 여러 상황과 무드에 맞춰 풍성한 테이블 연출을 할 수 있다.

코렐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집에서 요리를 해 먹는 홈쿡족들이 다시 늘어 식사를 멋스럽게 차려줄 테이블웨어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함께 증가했다”며 “우아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규 패턴 민들레 캐럿으로 일상 상차림은 물론, 특별한 날의 홈파티와 손님을 대접하는 식사 등 격식 있는 자리까지 더욱 품격 있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민들레 캐럿 단일상품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4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관악점 등 전국 백화점 26개 점에서 진행된다.

◇제품 상세 정보

·제품명: 민들레 캐럿
·구성: 원형접시(소·중·대), 앞접시, 찬기(중·대), 한국형 밥공기, 한국형 국대접, 대접, 공기, 면기, 냉면기, 삼절접시(소) 생선접시 총 14종
·가격: 1만3200원~3만3400원
·판매처: 백화점

◇론칭 이벤트 상세

·이벤트 일정: 8월 1일(월)~8월 31일(수)
·이벤트 진행 매장: 전국 백화점 26개 점
·이벤트 내용: 민들레 캐럿 단일상품 50만원 이상 구매 시 인스턴트 브랜드 ‘인스턴트 공기 청정기’ 증정(14만9000원 상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