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사고력 수학 노이지,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
버추얼 사고력 수학 노이지,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2.08.04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추얼 사고력 수학 노이지(NOISY)가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융합 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는 버추얼 수리 사고력 노이지(NOISY)의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시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노이지 입학시험은 교과와 사고력 2개 영역을 70분간 온라인으로 평가한다. 노이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희망일을 예약하면 된다.

노이지는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에서 진행하는 수리 사고력 프로그램을 버추얼 환경에 구현한 원격 학원이다. 수리 사고력의 기본을 다지는 Pre-WHY, 창의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키우는 WHY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노이지는 활발한 소통과 다양한 디지털 교구 활용이 강점이다. 실시간 원격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이 활발하게 소통하고, 토론과 발표가 효과적으로 이뤄진다. 디지털 사고력 교구는 600여 개 수리 사고력 테마의 게임과 퍼즐을 디지털화한 것으로써 학생의 호기심을 유발해 학습 몰입도를 높인다. 과제는 Thinking MeMe 앱으로 간편하게 제출하고 첨삭 받는다.

복습과 교과 학습 VOD를 제공한다. 배운 사고력 수학 개념을 다지고, 자제 제작 교과 수학 교재 ‘온앱업(ON&UP)’을 활용한 교과 학습을 통해 기본·응용·심화 문제해결력을 키울 수 있다.

노이지 담당자는 “버추얼 플랫폼에서 학습하면 효과적으로 자기주도 학습능력을 키울 수 있다. 다양한 미디어 자료와 스마트 앱이 자연스럽게 흥미를 유발해 아이들이 학습의 주체가 돼 스스로 탐구하고 창의적 사고를 발휘해 문제를 해결한다”며 “학습적으로 노력하고 성취한 만큼 보상을 얻고, 내 아바타와 플래닛을 꾸미고 성장시키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