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김혜수·송윤아 그리고 '7공주' 명단 누구?(종합)
김민정·김혜수·송윤아 그리고 '7공주' 명단 누구?(종합)
  • 뉴시스
  • 승인 2022.08.06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현숙 인턴 기자 = 배우 김민정이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5일 오후 8시에 방송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김민정과 함께 경기도 파주로 떠났다.

김민정은 어릴 때부터 눈에 띄는 외모로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영화사가 모여 있던 충무로에서 캐스팅하고 싶다며 명함을 많이 내밀었다. 그러다 유아복 콘테스트에 출전했고, '귀염둥이상' 1등을 차지했다.

이후 광고, 드라마, 영화계를 접수한 스타다. 하지만 김민정의 최애 음식은 선지 국밥이라고. 그는 "어린 나이에 작품 활동을 시작해 촬영 현장에서 밥을 먹을 때부터 진한 선지 국밥의 매력에 푹 빠졌다"며 "열살이라는 나이에 선지를 추가할 정도로 맛있게 먹었다"고 전해 식객 허영만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김민정은 "평소 반주를 즐겨 한다"며 "삼계탕에는 인삼주, 낙지에는 청주, 돼지고기와는 소주"라며 반주 철학을 고백했다. 또한 자신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는 슈퍼스타 7공주 모임을 공개했다.

'연예인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배우 김혜수를 필두로 유선, 송윤아, 이태란, 한고은 그리고 김민정 등이 멤버다. 화려한 명단이 공개되자 식객은 물론 촬영 현장이 놀라움으로 가득 찼다.

한편 방송에서 김민정과 식객 허영만은 이북식으로 만두를 빚어내는 만둣국밥 집을 시작으로 눈앞에 애룡호수가 펼쳐지는 뷰 맛집 닭볶음탕 식당, 웨이팅이 필수라는 프로방스 마을 인근에 위치한 맛집 등을 찾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