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원환경산업진흥, 아라문화축제 시민참여 체험 프로그램 운영단체 모집
수자원환경산업진흥, 아라문화축제 시민참여 체험 프로그램 운영단체 모집
  • 최진일 기자
  • 승인 2022.08.31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라문화축제 시민참여 체험 프로그램 운영단체 모집 공고 포스터

K-water (이하 수자원환경산업진흥)은 8월 30일(화)부터 9월 13일(화)까지 아라문화축제 시민참여 체험 프로그램 운영단체를 모집한다.

시민 참여형 이벤트와 퍼포먼스, 교육, 체험 등의 콘텐츠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비영리 목적의 문화, 예술, 스포츠, 레저단체(아마추어, 전문예술), 대학(학교), 동호회 등 시민들로 구성된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위 조건과 동일한 자격이 있다고 판단되는 단체도 참여할 수 있으며, 청년 주체 단체는 가점이 부여된다. 다만 동일 사업 내용으로 보조금 지원을 받고 있는 경우 응모에 제한된다.

모집 규모는 2~5개 단체로, 단체별 최대 250만원 내(부가세 별도)에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지원금은 컨설팅 후 확정할 예정이며, 사업계획서 작성 시 유의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결과 발표는 2022년 9월 15일(목) 예정이며, 수자원환경산업진흥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로 이뤄질 예정이다.

축제는 2022년 10월 1일(토)과 10월 2일(일), 그리고 10월 8일(토)에 아라인천여객터미널 인근 아라문화축제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단체는 일정 내에 반드시 운영이 가능해야 한다.

제출 서류는 참가 신청서, 단체 소개서 그리고 사업계획서 각 1부, 총 3개의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문의는 수자원환경산업진흥 관광사업부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